회원님들께 공지해 드린 것처럼 2020년 상반기 학술대회는 온라인 학술대회로 치러집니다(7월 25일(토) 13시 ~ 17시 30분). 이번 학술대회는 기조강연과, 30여 편의 구두 발표, 2개의 학술 포럼이 진행될 예정입니다. 아직까지 학술대회 신청을 하지 않은 회원님께서는 학술대회에 참여해 주시길 요청 드립니다.
1. 학술대회 참여
- 참여를 원하시는 회원님께서는 7월 24일(금) 6시 까지 학회 홈페이지에서 참여 신청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.
- 홈페이지 신청 접수 후, 참가비(1만원)입금까지 해 주셔야 신청이 완료됩니다.
- 학회 홈페이지 로그인 - 학술대회 - 대회사전 접수- 접수신청/결재 - 등록- 확인 후 등록 승인
- 학회 홈페이지 로그인 하신 후(회원정보수정 - 전화번호, e-mail, 소속 등) 개인 정보를 최신정보로 변경해 주시기 바랍니다.(접속 주소 및 비번 전송 시 활용)
- 참가 신청자에게 학술대회 당일(7월 25일) 오전까지 접속 주소 및 비번을 전송할 예정입니다.
2. 학술대회 발표
- 학술대회 발표 신청을 해 주신 회원님들께서는 붙임으로 보내드리는 세부 학술대회 계획에 따라서, 발표 시간을 인지해 주시기 바랍니다.
- 발표자 및 모든 저자 회원 가입 필수,가입비 및 연회비
- 밮표자 학술대회 참가신청 및 참가비 납부
- 발표자께서 발표자료(ppt 등)를 직접 준비해서 발표순서가 되면, 좌장(호스트)으로부터 “화면공유”를 한 후, 발표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.(붙임 파일 중 학술대회 운영 방법 참고)
- 발표자께서는 해당 세션이 시작되기 전에(최소 5분 전) 미리 세션에 들어와 주시기 바랍니다. 세션 좌장께서 입장을 확인한 후 순서에 따라 발표가 진행될 예정입니다.